E-Mail 고지서 신청/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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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내용 안내

E-mail 고지서 신청·변경·해지안내

  • 자동이체 신청 수용가가 당월요금 고지서를 E-mail로 받아보기 위해서 신청하는 민원이며 E-mail 고지서를 신청하면 당월 요금에서 200원 정액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 처리기한 : 즉시
  • 유의사항
    • 반드시 자동이체가 신청되어 있어야 E-mail 고지서 발송
    • 매월 14~15일 경우 신청하신 E-mail로 고지서가 발송되며 네트워크 상태, 수신 E-mail 상태(스팸처리 등)에 따라 정상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해당 경우 확인 후 해당 사업소에 문의

      사업소 전화번호 안내

처리 흐름도

1.자동이체 신청완료,2.E-mail 청구서신청 3.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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