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비스

상수도와 관련한 불편과 고충 사항을 더욱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1. Home
  2. 민원서비스
  3. 민원신청
  4. 수도요금 이의신청
  5. 안내

민원서비스

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 내용 안내

수도요금 이의신청안내

  • 수도요금 등의 부과 또는 징수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정당한 조정을 위하여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 신청방법 : 해당 사업소 방문, 전화(Fax), 인터넷 신청
  • 관련서류 : 수도요금 이의신청서

    수도요금 이의신청서식 다운로드 수도요금 이의신청 작성예시

  • 신청기한 : 90일 이내

처리 흐름도

1.이의신청,2.현장확인, 3.결재(기각 또는 요금조정), 4.고지서발부
민원 신청하기민원 신청 결과보기
정보제공부서 :
요금과
담당자 :
정나미
TEL :
053-670-2154

최근자료수정일 : 2018-09-13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