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사이버민원센터 서비스 개시(7.6(월) 예정)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자 | 2020-06-11 |
전화번호 | 053-670-2168 | csc0312@korea.kr | |
첨부파일 | |||
대구시 수도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수도사업본부의 사이버민원 홈페이지가 새롭게 문을 열 예정입니다. 기존에 제공되던 요금, 민원관련 서비스는 물론, 각종 문서 출력과 모바일을 통한 민원신청,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오픈 예정일 : 2020. 7. 6.(월) ◎ 접속방법 : 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사이버민원센터』를 클릭(https://cyber.dgwater.go.kr) ◎ 주요 변경내용 ▶ 각종 내역서 출력 가능(당월고지서/자동납부안내장, 조정/검침/수납내역, 납부/완납확인서, 계량기별 안내장, 요금감면내역서 등) ▶ 모바일을 통한 동일한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단, 출력 제외) ▶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 신설(7.13.(월)부터 접수, 8월부터 요금수납) ▶ 요금조회 시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개인정보보호 관련) ◎ 메인화면 ※ 문의 : 상수도사업본부 정보통신과(053-670-2168) |
- 정보제공부서 :
- 해당부서
- 담당부서 :
- 해당부서
- TEL :
- 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