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수도소개

상수도사업본부 전 직원은 365일 최상의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1. Home
  2. 상수도소개
  3. 상수도소식
  4. 공지사항

상수도소개

공지사항

사이버민원센터 서비스 개시(7.6(월) 예정)
제목 사이버민원센터 서비스 개시(7.6(월) 예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0-06-11
전화번호 053-670-2168 E-Mail csc0312@korea.kr
첨부파일
<대구 상수도사업본부 사이버민원센터 서비스 개시(7.6(월)부터)>
 
대구시 수도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수도사업본부의 사이버민원 홈페이지가 새롭게 문을 열 예정입니다.
기존에 제공되던 요금, 민원관련 서비스는 물론, 각종 문서 출력과 모바일을 통한 민원신청,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오픈 예정일 : 2020. 7. 6.(월)

◎ 접속방법 : 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사이버민원센터』를 클릭(https://cyber.dgwater.go.kr)

◎ 주요 변경내용
   ▶ 각종 내역서 출력 가능(당월고지서/자동납부안내장, 조정/검침/수납내역, 납부/완납확인서, 계량기별 안내장, 요금감면내역서 등)
   ▶ 모바일을 통한 동일한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단, 출력 제외)
   ▶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 신설(7.13.(월)부터 접수, 8월부터 요금수납)
   ▶ 요금조회 시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개인정보보호 관련)

◎ 메인화면


※ 문의 : 상수도사업본부 정보통신과(053-670-2168)

 
 
출력
목록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해당부서
TEL :
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