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수도소개

상수도사업본부 전 직원은 365일 최상의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1. Home
  2. 상수도소개
  3. 상수도소식
  4. 공지사항

상수도소개

공지사항

2009년도 상수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제목 2009년도 상수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09-12-28
전화번호 670-2168 E-Mail midjun@korea.kr
첨부파일 gif 첨부파일 2009년도 상수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gif 2009년도 상수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gif 미리보기 gif 첨부파일 2009년도 상수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2.gif 2009년도 상수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2.gif 미리보기
2009년도 상수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
 

♦ 설문기간 : 2009.11.18 ~ 12.18(31일)

♦ 설문참여자 : 762명

♦ 참여현황 : 762명(남성:435명, 여성:327명)

♦ 설문문항 : 5문항

 1.수돗물의 신뢰성(음용률)

 2. 민원처리의 대응성(신속성)

 3.민원처리의 공감성(친절도)

 4. 민원처리의 설득력(전문성)

 5. 민원처리의 전반적인 만족도

 ☞ 상세 조사결과 현황  : 붙임 파일 참고  
출력
목록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해당부서
TEL :
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