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질문과 답변

시민참여

질문과 답변

달서사업소 누수방지팀 도를 넘어선 불친절 신고합니다.
제목 달서사업소 누수방지팀 도를 넘어선 불친절 신고합니다.
작성자 김*수 등록일자 2022-02-24
첨부파일
질문
조금전 누수 문제때문에 요금감면껀으로 방문했다가 봉변을 당하고 왔네요

공무원 여자분하고 대화를 했는데 비정상적인 민원처리를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점심때 뭘 잘못 드신건지 집에 뭔 일이 있으신건지??
불친절을 넘어서 말을 얼마나 4가지 없이 하시는지 달서구 상수도 사업본부 누수방지팀 공무원 여자분 신고합니다.
물론 비상식적인 민원인들에게 지쳐 피곤하신것은 알겠지만 도가 넘은 불친절이나 적당편의 복지부동을 마주하여 행정을 제대로 처리해주지 않는 이런 모습은 확실하게 근절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내용은 곧 국민신문고와 청와대 국민 청원에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달서사업소 누수방지팀 도를 넘어선 불친절 신고합니다.] 답변
담당부서 요금감사과 담당자 문상혁
전화번호 053-670-2175 E-mail jonsun23@korea.kr
답변일시 2022-02-25 14:40:23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제기하신 질문내용은 부조리신고센터 게시판에 신청하신 민원내용과 중복되어 답변을 생략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사업소 직원의 불친절한 민원 응대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상수도사업본부 경영감사과(T.670-2175) 또는 달서사업소 요금팀(T.670-3521)으로 문의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