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자주하는 질문

시민참여

자주하는 질문

사이버민원센터 출력 및 조회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제목 [기타(신고ㆍ진정)] 사이버민원센터 출력 및 조회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전화번호 053)120 E-Mail
첨부파일 hwp 첨부파일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조치방법.hwp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조치방법.hwp 미리보기
사이버민원센터 이용 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거나 문서 출력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붙임과 같이 조치한 뒤 재접속하여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치방법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https://cyber.dgwater.go.kr 추가
  : [도구] → [호환성 보기]에 https://cyber.dgwater.go.kr 추가


 
출력
목록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해당부서
TEL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