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온라인설문

시민참여

온라인설문

이전 게시판 보기
2015년 상수도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
설문제목 2015년 상수도 민원 만족도 조사
설문내용 설문조사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돗물 음용률과 상수도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우리 직원들이 귀하께 제공해 드린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중한 자료로 사용되며 다른 용도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수도 행정에 대해 느끼신 바를 솔직히 답변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설문기간 2015-12-03 - 2015-12-22
설문 1) 요리 할 때 사용하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요리 할 때 사용하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수돗물
76.2%
② 정수기 물
17.4%
③ 생수
5.9%
④ 지하수
0.2%
설문 2) 컵에 물을 받아서 마시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컵에 물을 받아서 마시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수돗물
3.8%
② 끓인 수돗물
40.9%
③ 정수기 물
38.5%
④ 생수
16.5%
⑤ 지하수
0.3%
설문 3) 2번 문항에서 마시는 물의 양은 1일 얼마정도 입니까?
2번 문항에서 마시는 물의 양은 1일 얼마정도 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1컵
5%
② 2컵
16.5%
③ 3컵
24.5%
④ 4컵
17.6%
⑤ 5컵 이상
36.5%
설문 4) 2번 문항에서 ③, ④, ⑤번을 응답한 사유는 무엇입니까?
2번 문항에서 ③, ④, ⑤번을 응답한 사유는 무엇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정수장
3.8%
② 노후관
25.2%
③ 물탱크
8.8%
④ 댐 및 낙동강 오염
18.4%
⑤응답없음
43.9%
설문 5) 신청하신 민원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되었습니까?
신청하신 민원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되었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0.8%
만족
47.8%
보통
8.7%
불만
0.9%
매우불만
0.2%
설문 6)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의 태도에 만족하셨습니까?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의 태도에 만족하셨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7.3%
만족
40.6%
보통
8.9%
불만
1.4%
매우불만
0.1%
설문 7) 문의사항에 대하여 직원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하였습니까?
문의사항에 대하여 직원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하였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7%
만족
39.1%
보통
11.3%
불만
0.7%
매우불만
0.2%
설문 8)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7.7%
만족
42.8%
보통
6.8%
불만
0.9%
매우불만
0.1%
설문 9) 상수도사업본부에서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의견 기재)
  • 없음 …
  • 민원처리 공무원들이 …
  • 병입수 음용 좋아요 …
  • 제발좀계랑기본다고뚜 …
  • 누수개선사업 …
  • 없음 …
  • 12/10일. 동 …
  • 호스 사용으로 인한 …
  • 전화응대가 불친절하 …
  • 낙동강물은 이제 그 …
  • 10월에 민원처리를 …
  • 신속정확한 민원써비 …
  • 세금이 흘러 나가도 …
  • 지역 행사에 병입수 …
  • 옥내누수감면 관련해 …
  • 앞으로도 정확하고 …
  • 노후건물 옥내급수관 …
  • 누수발생시 수용가에 …
  • 더 열심히 일해 주 …
  • 빌라 원계량기 철거 …
  • 매월검침해서 매월고 …
  • 고지서 매달 나오도 …
  • 검침원 부주의로 인 …
  • 매월고지 희망 …
  • 빌라 원계량기 철거 …
  • 신속한 민원처리 및 …
  • 수도요금 인하 …
  • 지금까진 큰 불편사 …
  • 카드결제 개선해주세 …
  • 노후관교체 …
  • 4대강 사업이후 유 …
  • 낙동강물에 공장폐수 …
목록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정보통신과
TEL :
053-670-2165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