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온라인설문

시민참여

온라인설문

이전 게시판 보기
2018년도 상수도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설문제목 2018년도 상수도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설문조사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수도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우리 직원들이 귀하께 제공해 드린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중한 자료로 사용되며 다른 용도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수도 행정에 대해 느끼신 바를 솔직히 답변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설문기간 2018-11-19 - 2018-12-07
설문 1) 민원신청이 간편하고 쉬웠습니까? (어려웠지만, 직원의 적절한 안내나 도움이 있었습니까?)
민원신청이 간편하고 쉬웠습니까? (어려웠지만, 직원의 적절한 안내나 도움이 있었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1.9%
만족
52.6%
보통
15.1%
불만
0.5%
매우불만
0%
설문 2) 최근 제기한 민원이 기한 안에 처리되었거나 처리중에 있습니까?
최근 제기한 민원이 기한 안에 처리되었거나 처리중에 있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1.6%
만족
54%
보통
14.3%
불만
0.1%
매우불만
0%
설문 3)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의 태도에 만족하셨습니까?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의 태도에 만족하셨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9.6%
만족
49.3%
보통
11.1%
불만
0%
매우불만
0%
설문 4) 문의사항에 대하여 직원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하였습니까?
문의사항에 대하여 직원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하였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6.1%
만족
50.2%
보통
13.7%
불만
0%
매우불만
0%
설문 5)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1.7%
만족
53.7%
보통
14.5%
불만
0%
매우불만
0%
설문 6) 민원처리 결과에 관계없이 법과 기준에 따라 민원이 처리되었습니까?
민원처리 결과에 관계없이 법과 기준에 따라 민원이 처리되었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31.4%
만족
54.9%
보통
13.3%
불만
0.4%
매우불만
0%
설문 7) 사회변화에 맞추어 민원행정도 변화하거나 개선되고 있습니까?
사회변화에 맞추어 민원행정도 변화하거나 개선되고 있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27.2%
만족
51.4%
보통
20.5%
불만
0.9%
매우불만
0%
설문 8) 상수도사업본부에서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의견 기재)
  • 올해 얼마전 과불화 …
  • 다른시도보다 대구는 …
  • 적극적인 물관리 …
  • 적극적인 물관리 행 …
  • 더많은 관심 직접행 …
  • 개인적으로 대구시의 …
  • .. …
  • ... …
  • ... …
  • 더많은 관심부탁 …
  • ... …
  • 행정에계신분들이 다 …
  • 과불화 화합물때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매우 친절하게 해주 …
  • 앱개발 …
  • 공사중 친절 요망 …
  • 깨끗하게 정수해 주 …
  • 수고하세요 …
  • 사업소가 가까운 곳 …
  • 앞으로도 적극행정 …
  • 빠른 처리 부탁합니 …
  • 정산시 자동이체 해 …
  • SMS고지서 …
  • SMS고지서 …
  • 행사장에서 받는 수 …
  • ... …
  • 수고하세요 …
  • ... …
  • .... …
  • 동 단위로 말고 우 …
  • ... …
  • ... …
  • ... …
  •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
  • sms 고지 …
  • ... …
  • 남구 집들이 대부분 …
  • 다른 지역 사는 사 …
목록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정보통신과
TEL :
053-670-2165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