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비스

상수도와 관련한 불편과 고충 사항을 더욱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질문과 답변

민원서비스

질문과 답변

아파트수도 계량기 수리 주체
제목 아파트수도 계량기 수리 주체
작성자 홍*락 등록일자 2014-10-16
첨부파일
질문
몇달전부터 수도 계량기가 고장인가 봅니다. 저두 몰랐는데 관리실에서 연락이 왔더라구요.
아파트인 경우 계량기 고장일 경우 세대 고의가 아닌경우 관리실에서 비용부담하는겄으로 알고 있는데요.
관리실에서는 개인 소유라 세대가 부담하라고만 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아파트수도 계량기 수리 주체] 답변
담당부서 북부사업소 담당자 박영하
전화번호 053-670-3323 E-mail youngs1@daegu.go.kr
답변일시 2014-10-17 11:55:15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북부사업소에 근무하는 박영하입니다.
우선 상수도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아파트의 경우 세대별 계량기는 수도사업소에서 교체해드리지 않습니다.
계량기 교체 주체 여부는 관리소와 협의해야할 사항입니다.

기타 요금문의사항이 있으면 북부사업소(☎670-3320)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