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수도소개

상수도사업본부 전 직원은 365일 최상의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1. Home
  2. 상수도소개
  3. 상수도소식
  4. 보도자료

상수도소개

보도자료

민원만족시스템 개통
제목 민원만족시스템 개통
작성자 박현 등록일자 2007-12-06
전화번호 E-Mail phyun59@hanmail.net
첨부파일
우리시상수도사업본부는 민원법무를 통합관리하는 민원만족시스템을 개통, 운영에 들어갔다.
민원만족시스템은 민원인에게 접수부터 완료까지 민원처리 상황을 홈페이지와 e메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알려주게 된다.
자세한 민원처리 진행상황을 알고자 할 경우, 본 홈페지(http://dgwater.go.kr) 사이버민원의 민원처리결과 메뉴에서 주민번호나 접수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2007.11.19 (대구일보, 대구신문, 경북일보 등 보도)
출력
목록
정보제공부서 :
기획예산과
담당부서 :
기획예산과
TEL :
053-670-2125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