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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수도소개

상수도사업본부 전 직원은 365일 최상의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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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수도소개

보도자료

상수도 관련 민원처리 시민편의 위주로 개선
제목 상수도 관련 민원처리 시민편의 위주로 개선
작성자 박현 등록일자 2007-03-16
전화번호 E-Mail phyun59@hanmail.net
첨부파일 hwp 첨부파일 급수공사, 이젠 전화로 신청하세요.hwp 급수공사, 이젠 전화로 신청하세요.hwp 미리보기
□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정하영)에서는 급수공사신청을 창구민원에서 현장처리민원으로 바꾸고, 상수도요금자동이체시 사용료고지서 이메일 송부. 자동이체출금횟수 확대 등 시민편의 위주로 제도를 개선한다.

○ 지금까지는 신규건물에 대한 상수도 급수공사 신청시 민원인이 건축물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직접 상수도사업본부 지역사업소를 방문하여 급수공사를 신청하였으나 금년 3월12일부터는 전화로 해당 지역사업소에 신청만 하면 담당공무원인 직접 현장 확인후 처리토록 하였으며

○ 상수도요금을 자동 이체신청한 수용가에 대해 지금까지 납기마지막일 월1회 출금함에 따른 불편을 없애기 위해 출금일을 납기전과 납기후 각1회씩 추가하였으며

○ 인터넷 보급이 일반화 되어 있는 점을 고려하여 맞벌이 수용가나 시민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검침원과 대면하지 않고 사용료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이메일 고지를 확대해 나가기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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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제공부서 :
기획예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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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예산과
TEL :
053-670-2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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