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질문과 답변

시민참여

질문과 답변

대실역청아람 아파트 수돗물에서 검은 가루가 계속 나옵니다(1년간 비주기적으로 계속나옴)
제목 대실역청아람 아파트 수돗물에서 검은 가루가 계속 나옵니다(1년간 비주기적으로 계속나옴)
작성자 이*희 등록일자 2020-10-26
첨부파일
질문
수돗물에서 검은 가루가 1년간 비주기적으로 게속 나와 민원을 넣고 수질분석을 요구하여 분석하니 문제가 없다는 답변만 받았읍니다
그러나 주춤하더니 비주기적으로 계속 나오기를 반복하다 요즘은 더 심해져 오고 있읍니다
수도물 문제제기에 관리소등에서 세내내의 문제라고 하여 수도꼭지를 가는등의 조치로 대금만 낭비하다 우연히 자료등에서 숫가루의
일종으로 수도 수질의 문제라는것을 짐작할수 있었읍니다
동영상등 자료를 확보하고 수질분석표등 을 준비하여 민사소송등 필요한 준비를 하고 있으나 국민기본권에 해당하는 중요문제라
우선 상수도 사업소등 관련 기관에 민원을 제기하오니 합당한 대책을 강구하고 정당한 보상등 필요한 조치로 처리하여 주십시오
대단지 아파트에 주민들이 몰라서 넘어가는 중이기는 하지만 피해가 들어나면 수많은 주민들의 우려가 나올것입니다
여기 한곳의 문제가 아님을 직시하여 주십시오 주변에 아파트가 대규모로 있음을 알고 있을것입니다
필요한 전수검사와 조치를 긴급히 요구 하는 바입니다
여름에는 냉수 봄겨울가을 온수에서 집중적으로 나오고 있읍니다
휴대폰 영상수집본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문제 해결의 먼져입니다
게시글[대실역청아람 아파트 수돗물에서 검은 가루가 계속 나옵니다(1년간 비주기적으로 계속나옴)] 답변
담당부서 달서사업소 담당자 손성호
전화번호 053-670-3569 E-mail ssh7793@korea.kr
답변일시 2020-11-02 11:11:33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평소 상수도 행정에 협조하여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작성해 주신 질문에 대해서 유선상으로 답변드렸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달서사업소 공무팀(670-3539)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