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질문과 답변

시민참여

질문과 답변

물이 아나와요
제목 물이 아나와요
작성자 박*태 등록일자 2019-07-01
첨부파일
질문
지난주도 그렇고 오늘도 물이 안나옵니다.
만촌3동입니다 오후8시부터
영업하는 곳이라 올스톱입니다.
변기물안나와서 변도못봅니다.
원관 수도계량기가 아예 돌아가질 않네요 물공급이 안된단 말인데
원인과 영업차질에 대한 보상 책임져주세요
게시글[물이 아나와요] 답변
담당부서 수성사업소 담당자 박지수
전화번호 053-670-3434 E-mail pjs915@korea.kr
답변일시 2019-07-04 13:57:12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저는 상수도사업본부 수성사업소에 근무하는 박지수입니다.
먼저 저희 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수돗물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불편을 겪으신 만촌 3동 물공급은 만촌 삼정 그린 코아 인입 배수관 공사 시 단수는 없었으나, 주변 대단위 아파트 단지의 수돗물 공급이 동시에 일어나면서 단시간 단수가 발생한 건으로 파악됩니다.
현재는 해당 공사를 긴급하게 마무리하여 만촌 3동 일대 정상 출수됨을 알려드립니다.
상세한 설명을 드리기 위해서는 작성자님의 주소지나 연락처 정보를 필요로 하는데 이에 대한 정보가 없어 답변해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성사업소 공무팀(☎670-3430)으로 연락을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수돗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