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질문과 답변

시민참여

질문과 답변

현재 단수중입니다 단수지역이라고 확인도 안되네요
제목 현재 단수중입니다 단수지역이라고 확인도 안되네요
작성자 이*호 등록일자 2019-03-02
첨부파일
질문
현재 대곡동 단수 중입니다 갑자기 단수가 되어 난감한 상황입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는 4~5시간 이상 단수 예정이라는데 홈페이지에는 단수 지역이라고 표시도 안되어있네요 확인도 안되는 것인지... 단수 계획이 있었던 것인지 갑자기 사고로 단수가 된것인지... 정확한 이유가 알고 싶습니다
게시글[현재 단수중입니다 단수지역이라고 확인도 안되네요] 답변
담당부서 달서사업소 담당자 손성호
전화번호 053-670-3569 E-mail ssh7793@korea.kr
답변일시 2019-03-05 13:22:18
첨부파일
답변 1. 안녕하십니까? 먼저 귀하의 수돗물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꼐서 작성해주신 질문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질문내용은 대곡동 일원의 단수에 대한 원인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3월 2일 19시경 대곡동 호정포레스트 아파트 단지에 수도급수가 중단이 되었습니다. 당일 현장조사 결과, 수도 인입선에 있는 제수변이 조금밖에 열려있지 않아 수돗물 공급량이 적어 단수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나. 제수변이 조금밖에 열려있지 않은 원인은 수도급수 공사 후, 초기에 호정포레스트 아파트 입주민의 인원이 많지 않아 수압조절을 위하여 제수변을 조금만 열어 놓았던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로 인하여 수돗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상수도사업본부 달서사업소 공무팀(☎670-356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