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 현재 단수중입니다 단수지역이라고 확인도 안되네요 | ||
---|---|---|---|
작성자 | 이*호 | 등록일자 | 2019-03-02 |
첨부파일 | |||
질문 |
|
담당부서 | 달서사업소 | 담당자 | 손성호 |
---|---|---|---|
전화번호 | 053-670-3569 | ssh7793@korea.kr | |
답변일시 | 2019-03-05 13:22:18 | ||
첨부파일 | |||
답변 | 1. 안녕하십니까? 먼저 귀하의 수돗물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꼐서 작성해주신 질문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질문내용은 대곡동 일원의 단수에 대한 원인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3월 2일 19시경 대곡동 호정포레스트 아파트 단지에 수도급수가 중단이 되었습니다. 당일 현장조사 결과, 수도 인입선에 있는 제수변이 조금밖에 열려있지 않아 수돗물 공급량이 적어 단수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나. 제수변이 조금밖에 열려있지 않은 원인은 수도급수 공사 후, 초기에 호정포레스트 아파트 입주민의 인원이 많지 않아 수압조절을 위하여 제수변을 조금만 열어 놓았던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로 인하여 수돗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상수도사업본부 달서사업소 공무팀(☎670-356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정보제공부서 :
- 해당부서
- 담당부서 :
- 요금감사과
- TEL :
- 053-670-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