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질문과 답변

시민참여

질문과 답변

신용카드자동이체 신청이 잘안되네요ㅠ
제목 신용카드자동이체 신청이 잘안되네요ㅠ
작성자 채*기 등록일자 2020-08-01
첨부파일
질문
기존 은행 자동이체 해지하고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규신청하는데요..
계속 자동이체 해지하라는 멘트가 뜨네요.
엄청 여러번 해도 계속 똑같이 뜨고.. 신용카드자동이체 등록이 안되네요ㅠㅠ
게시글[신용카드자동이체 신청이 잘안되네요ㅠ] 답변
담당부서 요금감사과 담당자 이승림
전화번호 053-670-2154 E-mail since2005@korea.kr
답변일시 2020-08-04 16:58:01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채훈기님
우선 상수도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 하신 신용카드 자동이체의 등록이 잘되지 않는 경우는 2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자동이체를 해지하신후, 사업소 담당자가 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
2. 은행에서 자동이체해지를 신청하신후 자동이체해지오류가 난 경우입니다.
계좌자동이체해지 및 신용카드 등록에 관하여 더 안내가 필요하시다면 
연락처 및 주소를  알려주시면 관할 사업소에 연결해 드리거나
상수도사업본부 경영감사과(☎670-2154) 및 정보통신과(☎670-2168) 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