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 민원신청, | ||
---|---|---|---|
작성자 | 김*현 | 등록일자 | 2019-07-19 |
첨부파일 | |||
질문 |
1. 이러한 민원처리를 '질문과 답변'의 글쓰기가 아닌 '민원 처리란에 글쓰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2. 자동이체를 예금계좌만 아닌 카드로도 가능하게 해주세요, 3. 요금 고지서를 e-mail뿐 아니라, 메세지, 카톡으로도 받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업무 효율을 위해 지속적 개선을 부탁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 담당자 | 정나미 |
---|---|---|---|
전화번호 | 053-670-2154 | jnami@korea.kr | |
답변일시 | 2019-07-24 16:02:07 | ||
첨부파일 | |||
답변 | 안녕하십니까. 저희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고, 좋은 의견도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1. 민원처리를 '질문과 답변'의 글쓰기가 아닌 '민원 처리란에 글쓰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수도 명의변경 신청이나 자동이체 등 각종 민원신청은 홈페이지 >민원서비스> 민원신청란에 신청하실수 있으며, 해당 사업소에 전화주시면 일괄처리가 가능합니다. 민원처리란의 글쓰기는 앞으로 홈페이지 개선사항시 검토하겠습니다. 2. 자동이체를 예금계좌만 아닌 카드로도 가능하게 해주세요, 답변 :현재 카드로는 자동납부 신청이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현재 제도개선중입니다. 카드로 납부하시려면 아래의 방법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위택스(www.wetax.go.kr), 대구사이버지방세청(http://etax.daegu.go.kr) * 은행 공과금수납기나 ATM기 이용 * 해당 사업소 방문 3. 요금 고지서를 e-mail뿐 아니라, 메세지, 카톡으로도 받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답변 :SMS서비스는 홍보, 동파안내, 단수안내, 당월요금안내를 문자로 받고자 할 때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신청방법은 해당 사업소 방문이나 전화(Fax), 인터넷(홈페이지>민원서비스>민원신청>SMS서비스 안내 신청)으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기타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상수도사업본부 경영감사과(670-2154)나 아래 수도 소재지 관할 사업소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중남부사업소 : 670-3020 - 동부사업소 : 670-3120 - 서부사업소 : 670-3220 - 북부사업소 : 670-3320 - 수성사업소 : 670-3420 - 달서사업소 : 670-3520 - 달성사업소 : 670-3620 |
- 정보제공부서 :
- 해당부서
- 담당부서 :
- 요금감사과
- TEL :
- 053-670-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