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칭찬해 주세요

시민참여

칭찬해 주세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제목 고맙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강*이 등록일자 2015-05-15
첨부파일
저는 대구도시철도공사 영대병원역장 입니다. 현업에 배치된지 이제 3개월째로 직원들이 매주 1회 정기적으로 상수도 계량기를 힘들게 확인하는 것을 보고 방법이 없을까? 고민 하던중 중남부상수도사업소 담당자 이상순님께 전화를 하여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다수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역이다 보니 월 170톤정도의 물을 쓰고 있으며, 그러다 보니 누수가 되면 상당한 손실을 보게 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공사에서는 각역마다 정기적으로 매주 1회 점검을 하도록 업무지침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무거운 계량기 뚜껑을 혼자서는 못들어서 두사람이 사용량을 확인하러 가야만 하였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얘기하였더니 대명로 인도에 설치된 계량기 뚜껑은 남구청 건설과에서 미관상 보기 좋게하기 위하여 만든것이라 더무겁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담당자님께서는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보시고는 해결방안을 검토하여 보시겠다고 하셨고, 남구청건설과와 문제도 해결하시고 향후 계량기 뚜껑 교체시 전체를 들지 않고 조그만 보조뚜껑이 있는 것으로 교체하여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일처리를 하여주시는 중남부상수도사업소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순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