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칭찬해 주세요

시민참여

칭찬해 주세요

오랜만의 감동적인 안내에 감사드립니다.
제목 오랜만의 감동적인 안내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차*호 등록일자 2015-07-1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대구 상수도 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궁금한게 있어서 저 혼자 아무리 찾아봐도 찾지를 못해 670-2000번으로
문의를 하였습니다. 전화를 받으신분도 갑자기, 그리고 늘상 묻거나 찾는 내용이 아니라 그런지
이야기가 길어 질것 같아 다음에 전화하겠다고 하고는 제가 통화를 종료하였습니다
그후 몇분 지나지 않아 그분께서 저희 직장 안내를 통하여 저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주셨는데요
수도 본부 같은 기관은 가득이나 많은 민원성 전화로 힘들어서 전화를 안해 주셔도 그만 일텐데 ,,,,,,,
그리고 으례히 그려러니 하고 넘어가도 그만일텐데요
오랜만에 신선하고 감동을 느끼는 대구 상수도사업본부와의 통화 였습니다.
이곳에 글을 남기려고 생각 하였다면 그분 이름이라도 물어볼텐데 필요한 부분이 해결되었다는
짧은 생각에 어중간한 대답으로 통화를 마무리를 하고 말았습니다.
혹시 이글 보시는 분중에 통화하였던 분 알려주시거나 아니면 그 실에서 근무하시는 분이 몇분인지
제메일(chaeh@dgist.ac.kr)로 알려주시면 작지만 저희 기관 기념품이라도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흐린 화요일 오후에 대구상수도 사업본부와의 기분좋은 통화였습니다.
감사 드립니다(7. 14일 15:05분)
출력
목록 수정 삭제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요금감사과
TEL :
053-670-2157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