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참여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1. Home
  2. 시민참여
  3. 온라인설문

시민참여

온라인설문

이전 게시판 보기
2017년 상수도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설문제목 2017년 상수도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설문조사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돗물 음용률과 상수도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우리 직원들이 귀하께 제공해 드린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중한 자료로 사용되며 다른 용도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수도 행정에 대해 느끼신 바를 솔직히 답변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설문기간 2017-11-20 - 2017-12-08
설문 1) 요리 할 때 사용하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요리 할 때 사용하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수돗물
73.1%
② 정수기 물
18.6%
③ 생수
7.2%
④ 지하수
1%
설문 2) 마시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마시는 물은 어떤 종류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수돗물
4.8%
② 끓인 수돗물
38.1%
③ 정수기 물
38.7%
④ 생수
17.4%
⑤ 지하수
0.9%
설문 3) 2번 문항에서 마시는 물의 양은 1일 얼마정도 입니까?
2번 문항에서 마시는 물의 양은 1일 얼마정도 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1컵
1.4%
② 2컵
6.6%
③ 3컵
23.8%
④ 4컵
27.6%
⑤ 5컵 이상
40.5%
설문 4) 2번 문항에서 ③, ④, ⑤번을 응답한 사유는 무엇입니까?
2번 문항에서 ③, ④, ⑤번을 응답한 사유는 무엇입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① 정수장
3.8%
② 노후관
29.3%
③ 물탱크
9.4%
④ 댐 및 낙동강 오염
28.5%
⑤ 해당 없음
29%
설문 5) 신청하신 민원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되었습니까?
신청하신 민원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되었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1.7%
만족
43.6%
보통
13.5%
불만
0.8%
매우불만
0.5%
설문 6)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의 태도에 만족하셨습니까?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의 태도에 만족하셨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6.3%
만족
40.9%
보통
12%
불만
0.2%
매우불만
0.6%
설문 7) 문의사항에 대하여 직원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하였습니까?
문의사항에 대하여 직원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하였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5.4%
만족
42%
보통
11.4%
불만
0.6%
매우불만
0.6%
설문 8)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 응답 결과
항목 응답 비율
매우만족
45.3%
만족
42.5%
보통
10.7%
불만
0.9%
매우불만
0.6%
설문 9) 상수도사업본부에서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의견 기재)
  • 상수도사이트 업데이 …
  • 상수도관련 정책 홍 …
  • 신용 카드로 결재시 …
  • 무작정 기다리라는 …
  • 전화상담도 해 봤고 …
  • 새로 설치하는 계량 …
  • 건의사항은 아니고 …
  • 취수장을 낙동강 상 …
  • 아주 가끔식 수돗물 …
  • 요금 인하 부탁드립 …
  • 노후관 교체 작업 …
  • 앞으로도 먹는 상수 …
목록
정보제공부서 :
해당부서
담당부서 :
정보통신과
TEL :
053-670-2165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